FAQ | 휘슬러코리아

FAQ

Total 4건
  • Q. [AS관련] 제품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휘슬러는 본사의 철저한 관리와 함께 구입처 별로 별도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및 A/S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표 전화번호 : 080-400-4100
  • Q. [AS관련] 무상 서비스 기준은 무엇입니까?

    휘슬러코리아는 소비자권익보호를 위하여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서비스의 유/무상을 분류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Q. [AS관련] 유상 서비스의 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요금은 해당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정확히 검품 후 A/S 및 교체가 필요한 부품의 가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Q. [AS관련] 휘슬러 제품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휘슬러 코리아는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2012년부터 인터넷 쇼핑몰에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휘슬러코리아 상품은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상품들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으며, Lifetime Warranty (평생 품질보증 서비스) 역시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검색

Made for What Matters
제품 소개
서비스 안내
휘슬러 코리아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등록번호 : 220-81-52076
상호명 : 휘슬러코리아(주) | 대표 : 이경우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7, EK타워 13층
본사문의 : 02-3453-4100 | 제품문의 : 080-400-4100
이메일 : FisslerKorea@fissler.com
개인정보책임관리자 : 이진욱 / 02-3453-4100 /
privacy_kr@fissler.com
Copyright © 2023 휘슬러코리아(주). All rights resereved.
카카오 채널